뉴프라이드를 사랑하시는 주주님들께 올리는 글

 뉴프라이드를 사랑하시는 주주님들께 올리는

 

안녕하십니까. 뉴프라이드코퍼레이션 대표이사 노갑성입니다.

먼저 뉴프라이드코퍼레이션을 항상 지지하고 응원해주시는 주주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5 뉴프라이드코퍼레이션은 보다 높은 가치 창출을 위해 중국 사업을 시작하였고, 올해에는 결실을 주주 여러분과 나누기 위해 활발하게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중원복탑 면세점 사업은 지난 3 추가 물품 선적을 완료하였고, 유일한 홈쇼핑 채널인 환등구물 판매할 대상 상품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에 맞춰 연길 서울의 거리 서울 홍보관 4 중에 오픈이 계획입니다.

현재 회계법인의 회계감사가 진행 중입니다.

회계법인과 논의 끝에 회계 감사 보고서 제출이 물리적으로 감사인들이 귀국한 이후인 차주가 것이 불가피하여 부득이하게 주주총회를 일주일 연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뉴프라이드코퍼레이션은 외국계 법인으로 법적인 정기주주총회 개최 기한은 4 30일이나 가능한 빨리 주주총회를 개최하기 위하여 노력하였고, 미국에서의 공식적인 세금 보고도 이미 3 15일에 마친 상태입니다.

어제 주주총회 연기 공시 이후 일부 게시판을 통해 주주총회의 연기결정이 회사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회사를 음해하는 주장을 펼치는 분들이 있습니다.

회사는 주주님들의 권익을 위해 이러한 악성루머 유언비어에 대해 단호하게 대처할 것이며, 게시판 모니터링을 강화하여 이러한 행위에 대해서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계획입니다.

뉴프라이드를 사랑하시는 주주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주주 여러분께서도 이러한 유언비어를 유포하는 게시글을 보시면 회사에 제보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6.4.6

대표이사 노갑성

]]>